여행지원금은 말 그대로 여행을 갈 때 경비를 지원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저는 주로 국내여행보다는 해외여행을 많이 가기 때문에 항상 항공권과 숙박비가 부담스러웠는데요, 이렇게 여행지원금을 받으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다녀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다녀왔던 여행지 중 좋았던 곳들을 소개하면서 여행지원금 받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해외여행갈때 환전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환전은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어요. 첫번째는 은행에서 직접 환전하기 입니다. 공항에서도 환전이 가능하지만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미리 인터넷뱅킹 등을 이용해서 우대환율을 적용받는것이 좋아요. 그리고 외화현찰 살때 환율이라는 개념이 있는데 이 환율이 낮을 수록 저렴하게 환전했다고 말할 수 있어요. 하지만 환전시 주의해야할 점은 달러나 엔화같은 경우엔 큰 차이가 없지만 유럽쪽 화폐인 유로나 파운드 같은 경우에는 현지화폐 가치가 계속 변하기 때문에 너무 높은 환율로 환전하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두번째는 토스 어플을 이용한 환전방법이에요. 토스어플 내에 있는 환전기능을 이용하면 주요통화 90%우대율을 적용받을 수 있고, 하루 100만원 한도내에서 신청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일본 오사카랑 대만 타이베이 다녀왔는데 어디가 더 좋았나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는 단연코 도쿄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물론 둘 다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볼거리 먹을거리 쇼핑거리 모든 면에서 도쿄가 압도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디즈니랜드는 아직도 잊지 못할 추억이랍니다. 다만 단점이라면 물가가 조금 비싸다는 점..? 음식값이랑 교통비가 비싼편이니 예산을 넉넉하게 잡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국내여행중에 제일 좋았던곳은 어디인가요?
제주도는 언제가도 좋은 섬이죠.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관광지인 성산일출봉, 우도, 협재해수욕장 등등 어딜 가도 아름다운 풍경들이 펼쳐져있어요. 게다가 맛있는 먹거리들도 가득하구요. 비행기로 1시간이면 갈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네요. 만약 시간 여유가 된다면 한달살기 해보고 싶어요.
이렇게 해서 저의 여행지를 공유해보았는데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