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하면 떠오르는 관광지 중 한 곳인 오사카! 저 역시 일본 여행중에 2번이나 방문했을 정도로 좋아하는 도시입니다. 특히나 맛있는 음식들이 많아서 식도락 여행지로 유명한데요~ 이번엔 오사카가면 꼭 사와야할 기념품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오사카 하면 어떤것들이 떠오르나요?
저는 일단 도톤보리 글리코상 아저씨가 제일 먼저 떠올라요. 그리고 타코야끼랑 오코노미야끼같은 길거리 음식들과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이 떠오릅니다. 제가 아는 지인분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입장권이랑 해리포터 지팡이를 사오시더라구요. USJ는 놀이공원이고 지팡이는 영화 해리포터 속 마법사들이 들고다니는 지팡이처럼 생긴 장난감이에요. 둘다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라서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신다고 합니다.
기념품 살때 주의해야될 점은 뭐가 있을까요?
사실 해외여행가서 기념품 사는건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물건이면 의미가 없잖아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걸 추천드려요. 예를들어 한국에서는 구하기 힘든 술 종류라던가, 아니면 과자류 같은거요. 아무래도 식품류는 유통기한이 짧으니 너무 대량으로 사지 않는게 좋아요.
추천하는 기념품 리스트 알려주세요!
제가 직접 먹어보고 괜찮았던걸로 몇가지 뽑아봤어요. 첫번째로는 로이스 초콜릿 입니다. 생초콜릿이라 입에서 살살녹고 맛도 여러가지라서 취향따라 골라먹을 수 있어요. 두번째로는 곤약젤리 인데요, 이건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젤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만한 간식이에요. 세번째로는 킷캣 녹차맛 이에요. 이것도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실텐데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얼려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네번째로는 휴족시간 이예요. 이거 붙이면 다리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더라구요. 다섯번째로는 동전파스 예요. 부모님께 드리면 좋을 거 같아요. 여섯번째로는 시세이도 뷰러 에요. 화장하시는 분들에게 필수템이죠 일곱번째로는 퍼펙트휩 폼클렌징 이구요 여덟번째로는 샤론파스 랍니다. 아홉번째로는 카베진 이라는 위장약이구요 열번째로는 우마이봉이라는 과자랍니다. 마지막으로는 호로요이 라는 맥주구요. 이렇게 정리하다보니 먹고싶은게 많네요ᄒᄒ
지금까지 오사카 가서 사와야할 기념품 10가지를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 포스팅 주제는 도쿄편으로 돌아올게요!